Tuesday, May 05, 2015

5/5/2015 KIA 3:7 NC, 마산

복귀한 손민한의 첫 공은 스트라이크였다. 삼진을 잡았다. 그리고 삼진을 잡았고, 필에게 볼을 많이 던진 듯 하더니 뜬 공으로 끝냈다. 손민한은 손민한이었다. 1회를 그렇게 끝냈고, 5이닝 1자책으로 손민한은 시즌 3승을 기록하게 되었다. 그리고 NC 다이노스는 4연승을 완성했다.


NC 다이노스 승리의 거름은 그들의 피와 땀으로 만들어지지는 않았다. 상대 팀의 포수와 좌익수들의 도움이었다. 특히 나지완과 신종길의 도움은 매우 큰 힘이 되었다. KIA 타이거즈의 득점도 나성범의 과욕과 3루를 지키던 지석훈의 얼빠진 플레이의 결과였지만, 지석훈은 이후 만회하는 모습을 충분히 보여주었다 - 공식 기록은 박민우의 실책이지만, 난 아무리 생각해 봐도 충분히 포구할 수 있는 공을 놓친 지석훈의 잘못으로 여겨진다. KIA 타이거즈가 2:2로 균형을 맞추었을 때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장담할 수 없었다, 하지만 먼저 정신을 차린 쪽은 NC 다이노스였고, KIA 타이거즈가 보여준 헛점을 제대로 파고 들어 마지막에 웃을 수 있었다.

NC 다이노스는 2회부터 6회까지 쉬지 않고 득점하였다. 안타를 못 친 선발은, 나성범과 이종욱 뿐이었고, 1루를 밟아보지 못 한 선수는 나성범 단 한 명이었다.

참혹했던 4월이 지났고, 5월 5일 어린이날, NC 다이노스는 ‘14승 14패’ 승률 5할을 되찾았다.

* 사진출처: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