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01, 2005

iTunes 4.9 Updated

itune 4.9

iTunes 4.9로 update하였다면, 단 하나의 이유일 것이다. web browser로 힘들게 찾아 다닐 필요없이 iTunes을 통해 podcasts를 손쉽게 - Apple이 자랑할 것은 이 것 뿐이지 않더냐? - 얻을 수 있고, 단숨에 iPod와 sync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난 오래 전부터 IT Converstations의 열렬한 청취자로서 iTunes podcasts directory에 IT Conversations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었다.

아직은, 하지만, 시작 초기라서 많은 contents를 바라기엔 무리가 있다. 또 하나의 문제라면, subscribed한 podcasts 목록을 sync할 때 system 부하가 만만치 않다는 것이다. - 난 그러나, 참을 수 있었지만... - pentium 4 2.4GHz 1GB memory가 저사양이라면 더 이상 할 말은 없지만, sync 작업은 windows system의 모든 CPU resouce를 가져다 쓴다. 그 순간 할 수 있는 일은 coffee pot로 물을 끓이는 일이다.

podcasts에 관심이 없다면, update할 이유는 전혀 없다. 달라진 것이 없기 때문이다. 오! iTunes의 engine이라고 할 수 있는 Quick Time의 version은 6.5.2이다. 7이 아니다. 물론, 난 mac platform과 작별해서 지금은 오로지 windows 뿐이다. mac platform으로 제작된 iTunes 4.9는 어떠할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